가정용 아기 체온계 휴비딕 귀체온계 사용법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예입니다 올해는 열감기로 고생하는 아이들과 감기에 걸린 가족들이 많아지면서 가정용 체온계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비접촉으로 사용하던 것과 함께 고막체온계를 사용하면 더 정확할 것 같아서 휴비딕 귀체온계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휴비딕 귀체온계 중 최근 새로운 제품인 HET-3000이 출시되어 보니 색상부터 상큼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휴비딕 귀체온계 HET-3000은 의료기기 테스트를 통과했는데 적외선 방사로 감지하기 때문에 오차범위도 낮고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구성품은 너무 예뻐요.체온을 측정하는 본체와 사용설명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필터까지 딱 필요한 용품만 들어 있었습니다.

체온을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는 본체 측면에 있었지만 측정 범위에 따라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저체온, 정상, 고열을 컬러로 구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용을 위해 건전지를 넣으면서 화살표의 두 버튼을 볼 수 있었습니다.위를 향하는 화살표는 메모리 버튼으로 측정된 값을 순차적으로 저장해 평소 기록해보고 싶었을 때는 물론 해열제를 먹고 체크해야 할 때 사용하면 편리해 보였습니다.전원을 켜면 체온계 주변의 온도를 측정하는 측정도 예열 칩 기술이 들어 있어 외부 환경의 영향을 적게 받기 때문에 정확도 높은 측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특히 최대 100개의 체온 측정 기록 저장이 가능해 며칠 동안 열을 체크해야 할 때는 이전 기록을 보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 화살표는 사운드 버튼으로 평상시에는 사운드 ON, 잘 때는 사운드 OFF로 설정하여 언제든지 손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실제로 아이가 자고 있을 때의 소리에 잠에서 깨지 않기 때문에 아기의 체온계로 사용하기 쉬웠습니다.평소에는 프로필을 보호캡으로 덮어 먼지 등의 측정을 방해하는 요인에 의한 오염을 막을 수 있습니다.평소에는 프로필을 보호캡으로 덮어 먼지 등의 측정을 방해하는 요인에 의한 오염을 막을 수 있습니다.측정 후에는 알림음이 울리면서 화면에 숫자, 색깔로 체온을 알리고 사용하지 않은 채로 두면 30초 후 자동으로 종료되었습니다.가정용 아기 체온계로 사용하기 쉽고 위생적인 것이라면 지갑이 열립니다만, 휴비딕이 딱 가성비 좋은 것이었습니다만.여러 타사 제품과 많이 비교해 보면 국내 생산에 AS까지 편리하게 가능하기 때문에 휴비딕 가정용 체온계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귀 체온계 사용법을 정확히 알고 측정하여 환절기에 아이들이 열감기로 오래 고생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사진을 클릭하면 육아 인플루언서 예님의 임플홈으로 이동합니다.사진을 클릭하면 육아 인플루언서 예님의 임플홈으로 이동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