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카펫 리빙러그 원형디자인 헤링본스타일

습한 공기가 가득하고 집안 곳곳에 습한 느낌이 심해서 실내에 있을 때 답답하게 느껴지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거실 인테리어도 바꾸고 싶을 때 거실 인테리어만큼 간편하고 효과적인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름 카페트 깔 때 요즘은 받침대나 수초 러그도 유행이거든요.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릴게요.

시원한 수초 라그라탄풍의 여름 카펫 받침대나 라탄 소재의 재질은 맨살에도 끈적임 없이 더욱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거실에서 뒹굴뒹굴하는 아이들에게도 눈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의 소재는 불쾌감이 높아지는 요즘 더욱 사랑받는 식재료인 것 같습니다.

원형 거실 러그가 단조롭다면 타원형 느낌도 예쁠 것 같아요.일반 패브릭 소재의 여름 카펫도 최근에는 다양한 재료와 디자인에 사용되고 있지만, 수초나 라탄으로 얽힌 형태의 경우 모양이 상당히 한정적입니다.우리 집에 좀 더 특별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지금과는 다른 느낌의 형태를 선택해도 될 것 같아요.

무늬가 섞여있는 여름 카페트 단색으로 구성된 재질과 달리 스트라이프나 헤링본, 다양하면서도 서로 다른 포인트를 주는 색감을 넣어 수술을 달아 가시러그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여름 카펫의 가장 큰 포인트는 시원한 느낌의 소재로 시각적 효과도 누릴 뿐만 아니라 소재의 통통함으로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느낌이 중요하잖아요.특히 거실에서 사용하는데 빨래도 간단하게 해야해서 더 신경쓰게 돼요.

한동안 수초랑 라탄 러그가 인기였는데요.사실 여름 카펫으로 이 정도 인기는 없는 것 같고, 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유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까칠까칠 밟는 느낌도 좋거든요.

한동안 수초랑 라탄 러그가 인기였는데요.사실 여름 카펫으로 이 정도 인기는 없는 것 같고, 해마다 이맘때가 되면 유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까칠까칠 밟는 느낌도 좋거든요.

처음에는 단순한 디자인만 했다면 지금은 원형 스타일이나 스트라이프 부분의 포인트만 들어간 리빙 러그도 여름 카펫 디자인으로 많이 나와서 고르기 쉽지만 거실에 사용하는 제품은 다른 계절보다는 조금 작게 선택하는 것이 활용도가 좋고 예뻤습니다.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아무래도 펴서 접을 때 간단해야 하잖아요. 깨끗하고 가볍고 관리하기 좋은 소재를 선택하시면 더 후회 없으실 거예요.

이런 포인트가 되는 소재의 원형 리빙 러그에는 함께 세트감의 가구도 함께 배치하면 더욱 인테리어 효과도 좋을 것 같습니다.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꾸는 것이 목표라면 작은 소가구도 함께 배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습기가 많고 축축한 계절인 요즘 여름의 양탄자를 선택하는 것만으로 집 전체의 분위기가 달리 보일 뿐 아니라 체감 온도도 낮아지는 기분이었습니다.등나무나 수초 등의 소재는 즐비하고 있어 피부에 닿지 않는 소재로 두께도 있어 거실 융단으로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출처_ 핀#거실 인테리어#거실 융단#여름 카펫#여름 러그#라탄#거실#스트라이프 러그#여름 카펫#홈 스타일링#원형 러그#인테리어 소품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