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훈련소, 강아지 훈련소 안 가고 집에서 자격증 땄어요.
지금 천안에 살고 있고 포메라이언을 키우는 보호자입니다.1살 때는 진짜 얌전한데 2살 되고 나서는 신발. 거실 빨래는 주인도 물어보려고 무서워하는 우리 강아지인데 원래 이렇게 강아지 키우기 힘들어요?주변에서 강아지를 키우려면 간식비로 동물병원에 가서 예방접종도 많이 든다고 들었는데
저는 어때요?그렇게 돈이 드는 건 괜찮다고 생각했어요.그냥 말썽만 피우지 말고 주변에 피해만 주지 말고 얌전히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강아지 훈련소 데려가서 훈련을 안 받아도 별로 상관없다고 생각했고 개를 키우는 건 힘들고 특별한 건 없다고 하더군요.그런데 남편인 제가~ 강아지 키우는 건 완전 초보라서 지금까지 애정만 주고 훈련이라는 건 한 번도 시킨 적도 없어요.그래서 그런지 우리 강아지들이 버릇도 나빠지고 성질도 더러워진 것 같아요.
이대로는 내버려둘 수 없을까 봐 TV를 보면서 한 달 전에 개 분리 불안 훈련을 혼자 시켜봤어요.근데 독학은 역시 어렵더라고요.그래서 천안, 아산, 청주, 증평, 수원, 집에서 가까운 곳, 강아지 훈련소를 배우는 곳은 어디가 좋아요?알아보니 펫팜족 보호자들도 꼭 훈련소에 가지 않아도 제가 키우는 개를 훈련시키면 자격증도 3개월 안에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냥 훈련을 시키면서 자격증은 따라오기 때문에 일단 인터넷 강의를 신청했어요.그런데 온라인 전국 어디서나 반려견 훈련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꼭 천안이 아니어도 상관없고 서산.충주, 안성, 제천, 원주, 평택, 동해. 강릉, 부산, 광주, 울산, 대구, 대전. 강아지 훈련소 자리가 없어도 온라인으로 훈련이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강아지 훈련법 강좌는 매달 새롭게 업데이트 과정 교육시키는 방법까지 평생 무상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이럴 땐 무슨 훈련이 필요하지? 아이러니할 때가 정말 많았는데 지금은 인터넷 강의에서 쉽게 찾아서 훈련을 할 수 있어서 걱정 없어요.한국애완동물아카데미는 애견훈련소 현직에 종사하시는 전문강사분이 자세히 설명해주시는데 역시 전문가라 일반인과는 다르군요. 일차 이론 교육과 주의 사항자격증의 필수항목을 아는 설명을 해줘서
2차는 실기 실습 현장 체험까지 있습니다.개가 이유 없이 물건을 씹거나 주인을 씹는 일은 없다고 합니다. 동물들은 서열을 정하는 데 본인이 더 높다고 생각하고 짖으면 뭔가 얻을 수 있는 성취감 때문에 반복해서 짖거나 주인을 깔보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하루아침에 강아지가 길들여진 것이 아니라 보호자가 서서히 습관을 잘못 들었기 때문에 강아지 훈련소에서 일하는 분들이 저한테 질책을 받거든요.
개는 개일 뿐이지 남들과 다르게!! 우리 개는 다른 사람의 애완동물과는 다르다고 생각하면 큰 실수라고 합니다.남편을 잘 따르다가 갑자기 남편이나 주변 사람들도 돌변하면서 씹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인터넷 강의로 배우는 이론이라고 해서 평범한 강좌도 아니었고, 전문가 되는 방법까지 단 3개월 만에 자격증도 딸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을 따고 개훈련소 현직에서 수십 년 된 전문가들이 이론뿐만 아니라 현장체험에서 평소 행동파악 방법과 교육방법까지 노하우를 알려주는데 혼자 이론을 가지고 독학으로 훈련시키기보다는 전문가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문제에 대한 행동을 하나씩 알려주고 계속 반복 교육을 시켜봤는데 처음에는 과연 우리집 강아지에게 변화가 있나 싶었는데 교육 1주일차.교육 2주차.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했어요.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이 왜 필요한지 알았어요.아카데미는 인터넷 강의 이론훈련 교육 외에도 자격증을 따는 방법.취득 후 취업에 관한 문의까지 가이드라인을 정해주는 회사이기도 합니다.실시간으로 반려견의 직업 관련 일자리를 알려주지만 전국 분야별 취업 장소는 반려견 훈련소.동물보호센터, 애견유치원, 애견협회. 강아지 관련 창업 여러 곳에 취업도 가능합니다. 저희 강아지 훈련이 필요하고 강아지 훈련소 학원 알아보시는 분들은 무상자료 샘플 받아도 돼요.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세요.무료샘플강의신청자격증확인여기를클릭하면상세페이지로이동합니다.이 자리는 수강생으로서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