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 16:8 방법으로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푸소입니다.5월이 다가오니까 체중 감량에 신경 쓰시는 분들도 많죠?저도 작년 이맘때 큰 결심으로 작년 말 꿈꿨던 몸무게에 도달했는데, 제가 한 가지 간과한 사실이 있었다면 ‘나는 먹는 게 좋아…’였대요.목표 체중에 달성했다는 만족감과 보상감으로 하루 정도는 먹어도 돼! 이게 또 하루가 되면서 체중은 점점 늘어나다가 문득 직감한 순간에는 이미 위장이 늘어날 정도로 늘어난 뒤라 식사량 조절이 어렵고 힘들었습니다.

싱바 크게 되는 기록용으로 찍은 것인데 엄마가 왜 너도 벌크 업했다구 ww1~2kg 늘어난 때는 몰랐지만, 한번에 살이 찌고 복부, 팔, 옆구리까지..상체 쪽에 살이 붙고 체지방을 떨어뜨리는 방법이 시급했다 조금 살 쪘을 때 미리 빠졌어야 했는데, 음식을 좋아한 내가 한번 세속적인 식단과 그동안 꽉 채우고 못 먹 위장을 꽉 채우고 먹는 포만감에 빠져서 조금 어려웠습니다..

제가 뭔가 하나에 빠지면 한동안 그 메뉴만 계속 먹을 정도로 먹는 걸 좋아해서 식욕억지라도 처방받을까 했는데 몸에도 안 좋고 복용을 중단하면 폭식이나 과식을 유발한다고 해서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지난주부터 헬스장에 다니고 있는데 운동으로 살이 빠지는 체지방은 한정되어 있어서 간헐적 단식 16:8 방법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시중에 성공한 리뷰가 많은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봤습니다.원 푸드나 독 저 탄수화물 등을 다 한 것이 없는데요.-다시 한번 훑어보다가 보면 간헐적 단식 16:8의 방법이 가장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일단 저의 경우는 운동을 시작해서 저녁을 늦어도 19시에는 끝날 겁니다.그리고 아침 10시에 운동에 가서 12시에 돌아오거든요?그러자 공복 시간이 오차를 계산해도 약 17시간 정도 유지되면서 나는 빈속에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할 수 있어!눈을 떠서 입에 뭔가 드는 시간은 사실상 8시간이어서 단속적 단식 16:8방법으로 실천하기 쉽거든요.그런데!단속적 단식 16:8의 방법을 할 때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 상태로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좋대요.원래 유산균은 공복시에 섭취한 것이 좋다고는 하지만! 빈속에 마시면, 선인균의 생존율이 높아지면서 장에 더 많이 도달하고 장 건강에도 좋은 비만 세균도 줄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찾아보면 괜찮은 것이 보이고 도움을 받으려고 생각하고 이를 먹어 봤어요 요즘 많이 먹는 것 같기도 하고!보통 이런 제품에는 체지방의 행태에 도움이 되는 성분만 많고 유산균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은 아니었지만 이 제품에는 모유 유산균과 LGG유산균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LGG유산균은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서 알고 있는 것인데 이것이 이 제품 안에 들어 다녀서 좀 신기했습니다

모유 유산균은 유해 세균 감소에 좋다고 알려진 락토바칠슬테리만 100억 CFU이상 함유되어 장내의 유해 세균을 밀어내고 그 자리에 유익균을 묻어 비만 호르몬을 덜어주는 것 같습니다.게다가 다이어트 기능성을 높이기 위해서 몸 지방 제거 법에 꼭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녹차 카테킨이 330mg 들어가고, 에너지 대사량을 높이고 기초 대사량까지 높인다는 것에서 본 목적은 충분히 부합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모유유산균은 유해균 감소에 좋다고 알려진 락토바실러스 루테리만 100억 CFU 이상 함유되어 장내 유해균을 밀어내고 그 자리에 유익균을 채워 비만 호르몬을 줄여준다고 합니다.게다가 다이어트 기능성을 높이기 위해서 체지방 제거법에 꼭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녹차 카테킨이 330mg 들어 있는데다 에너지 대사량을 높이고 기초 대사량까지 높인다고 하니 본 목적에는 충분히 부합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할 때도 많이 먹으면 살이 전혀 빠지지 않아요…ㅋㅋ그래서 저는 일단 식사량을 조절하기 위해서 잠자고 있던 제 다이어트 식판을 꺼냈는데 확실히 판이 작아서 그냥 줄서서 먹을 때보다 양도 조절하기 좋아서 적게 먹었어요 먹고 싶은 걸 먹는데 조금 줄여 먹고 있어요 볶은 돼지고기… 예전에는 사와서 한 끼에 다 먹었는데 이렇게 조절하면서 먹으니까 무려 3일이나 먹었어요.적어도 5끼는 먹은것같은 ㅋㅋ

뿐만 아니라 밥도 지을 때 흰쌀은 조금 넣고 잡곡, 콩 넣고 곤약 쌀 한 포까지 더해 앉혀요 저는 사실 콩을 별로 안 좋아해서 어렸을 때도 콩밥이 나오면 콩은 다 삼켰는데 ㅋㅋㅋ 요즘에는 입에 넣어서 하나하나 고르면서 씹는다고.

아무래도 간헐적 단식 16:8 방법을 하게 되면 실제로 음식 섭취하는 시간 자체가 줄어들기 때문에 식사량도 줄어들고… 원래 diet을 하다 보면 만성적으로 문제가 되는 게 변비이기도 하고 저도 장 활동이 활발한 편이 아니라서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근데 정말 그런건 아무말없이 심바랑 유산균을 먹고, 이제품을 먹으면서 거의 1일1화장실입니다..게다가 배고픈 아침에 화장실에 가고 싶을때도 종종 있어서 운동가는 시간이 늦어진날도 몇일 있었다고 한다;_;(원래 모닝군아는 절대 못하고,, 전날 뭔가 잘못먹어서 배탈이 났을때만 가능한 사람이다;)

심바모닝밥을 차리면 7시 때도 있는데 이 시간에 빈둥빈둥 놀면 다시 누워 있는 게 편하고 좋아서 운동 가기 귀찮고 싫은 마음이 뭉글뭉글 오를 것 같아요.절대! 억지로가 아니라 기쁘게!그리고 신나게 가려고 일어나서 졸린게 아니라면 세수+치카랑 모자쓰고 바로짐에 갑니다!!! 잠을 깨려고 아메리카노 하나를 집에서 얇게 끓여갈께~!

사이클을 하다보면 잠이 깨요 ㅋㅋㅋ커피를 안마셔도 깨요 ㅋㅋㅋ그리고 커피를 마시면 섭취해야할 물의 양이 더 늘어나야하는데 제가 하마도 아니고 그만큼 마시기 힘들어서 요즘은 물을 가지고 다녀요.

사이클을 하다보면 잠이 깨요 ㅋㅋㅋ커피를 안마셔도 깨요 ㅋㅋㅋ그리고 커피를 마시면 섭취해야할 물의 양이 더 늘어나야하는데 제가 하마도 아니고 그만큼 마시기 힘들어서 요즘은 물을 가지고 다녀요.

그런데 이렇게 얼굴이 빨개져서 운동을 하고 집에 오면 정말 간헐적 단식 16:8 방법에 속하는 공복 유지 시간이 16시간~17시간일 때라 배가 너무 고파요…

특히 샤워하고 나오면 더 비어요ㅠ 근데 이때! 식전에 물 한잔과 이 제품 두알을 섭취하면 식욕억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카테킨이 식욕억제 호르몬인 랩틴의 저항성을 높여주기 때문입니다.저 같은 경우는 운동 끝나고 라커룸에서 옷을 준비할 때 물이랑 마셔주고 집에 가서 샤워하는 루틴이 제일 좋거든요, 여러 번 먹을 필요 없이 하루에 한두 알만 먹으면 되니까 다행이에요!저 같은 경우는 운동 끝나고 라커룸에서 옷을 준비할 때 물이랑 마셔주고 집에 가서 샤워하는 루틴이 제일 좋거든요, 여러 번 먹을 필요 없이 하루에 한두 알만 먹으면 되니까 다행이에요!전에는 저는 움직이는 걸 싫어하니까..차라리 적게 먹고 적게 움직이자.. 이랬었는데 이렇게 해도 충분히 살이 빠져요.맛있게 ‘적당히’ 먹고 매일 운동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체력을 기르자!!!! 라고 목표가 바뀌어 먹는 것에 대한 부담도 조금 덜해지고 – 그렇다고 생각합니다!확실히 다이어트 유산균을 먹으면서 비만 세균이 줄어들기 때문에 식욕도 줄어들고 체지방 빼는 데 좋은 다이어트 성분도 많이 들어있어서 꾸준히 먹어보려고 합니다~! 혹시 벌써 4월이니까 이번 diet도 실패했을 것 같아요?아니에요, 여러분! 아직 올해는 8개월이나 남았어요!지금 시작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