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로 직격탄을 맞은 오프라인 외식업계’ 이제 F&B 산업도 온택트(Online+Untact) 방식으로 HMR 개발과 판매 전략을 구상해야 한다! ‘포스트 코로나로 직격탄을 맞은 오프라인 외식업계’ 이제 F&B 산업도 온택트(Online+Untact) 방식으로 HMR 개발과 판매 전략을 구상해야 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인해 전반적인 산업 흐름도 심상치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푸드 이커머스 트렌드 또한 이에 영향을 받아 상품 개발과 판매 전략의 변화가 필요한 때가 됐습니다. 푸드 업계에 종사하며 많은 인사이트를 가진 관련 전문가들의 푸드 이커머스 시장의 변화, HMR 산업의 혁신, 크라우드 펀딩에서의 HMR, 식품 제조 가공 상품 개발 프로세스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외식업, 식품기업, 식당, 푸드이커머스 등 푸드업계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푸드 이커머스 Part.2] HMR 상품화 과정 2기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전반적인 산업 흐름도 심상치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푸드 이커머스 트렌드 또한 이에 영향을 받아 상품 개발과 판매 전략의 변화가 필요한 때가 됐습니다. 푸드 업계에 종사하며 많은 인사이트를 가진 관련 전문가들의 푸드 이커머스 시장의 변화, HMR 산업의 혁신, 크라우드 펀딩에서의 HMR, 식품 제조 가공 상품 개발 프로세스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외식업, 식품기업, 식당, 푸드이커머스 등 푸드업계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푸드 이커머스 Part.2] HMR 상품화 과정 2기
대상 : 외식업(식당, 반찬전문점, 카페 등) 경영주 및 창업예정자, 식품기업 임직원 등 관계자, 식품관련 소상공인 등 식품업계 관련 종사자 일시 : 9월 8일(화)~9월 15일(화), 14:00~18:00(총4회) 금액 : \390,000(39만원) – 얼리버드 : \340,000(34만원=5만원 할인) [~8/16(일)까지] 장소 : 서울시 도산대로11길 22호점, 카카오톡 플랫폼 : 플러스22-ID, 인사사이트 / 6층 / 카카오톡홈 대상 : 외식업(식당, 반찬전문점, 카페 등) 경영주 및 창업예정자, 식품기업 임직원 등 관계자, 식품관련 소상공인 등 식품업계 관련 종사자 일시 : 9월 8일(화)~9월 15일(화), 14:00~18:00(총4회) 금액 : \390,000(39만원) – 얼리버드 : \340,000(34만원=5만원 할인) [~8/16(일)까지] 장소 : 서울시 도산대로11길 22호점, 카카오톡 플랫폼 : 플러스22-ID, 인사사이트 / 6층 / 카카오톡홈
[푸드 이커머스 Part.2] HMR 상품화 과정 2기 : 오프라인 : 인사이트 플랫폼 [인사이트 플랫폼 x 위쿡] 인사이트 플랫폼과 위쿡이 만났다! 스페셜한 혜택이 궁금하다면? 클릭! www.insightplatform.co.kr [푸드 이커머스 Part.2] HMR 상품화 과정 2기 : 오프라인 : 인사이트 플랫폼 [인사이트 플랫폼 x 위쿡] 인사이트 플랫폼과 위쿡이 만났다! 스페셜한 혜택이 궁금하다면? 클릭! www.insightplatform.co.kr